재밌게 모험을 지기면서 여러가지 다양한 스테이지를 보유하고있는 이번 플래시는 악의 무리가 속속 등장할때 여러분들이 괴물들에게 총알을 발사해서 적들을 제거 하면서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를 해보세요.

지금까지 다양한 플래시 게임들을 해보았는데 이렇게 참신한 플래시버전성을 지니고 있는 게임을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우선 캐릭터들도 많이 있고 스토리 또한 재미를 이루고 있답니다. 특히 컨트롤 하고 있을 때 절대 다른 것을 신경쓸 수 없을 정도로 바쁘게 이동과 공격을 동시에 펼쳐 주셔야지 각 던전의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고 다음 장소로 넘어 갈 수 있는데 다양한 스테이지들을 여러분들이 직접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를 진행해봐요.


던전안에는 주인공 스스로 만들어낸 괴물들이 득실거리고 있답니다. 이번 게임은 현재 주인공이 엄마로부터 극심한 스트레트를 받으면서 자신이 상상해낸 것입니다.

각 던전에는 여러 가지의 괴물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방안에 한번 들어가면 절대로 벗어 나지 못하게 되어 있으니 꼭 모두 완벽하게 제거하고 이 플래시게임을 하면서 미션을 클리어 해야 합니다.

몹들을 잡아 낼때는 어떤 성향을 지니고 있는 괴물들인지 확인해 주시는 것이 중요 합니다. 특히 자폭을 시도하는 괴물들은 절대로 가까운 상태에서 공격하지 말아 주세요.

사이비 종교에 푹 빠져버린 결국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아끼고 있는 아들 마져도 제물로 비치려 하고 있군요. 암튼 스트로가 지금 까지 출시된 플레시 게임하고 다른 느낌을 가득 전달해 주고 있어요.

각 던전 마다 여러 가지의 몬스터들이 놓여 있는데 어떤 식으로 공략 할지 스스로 머리를 써가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첨부터 아이작리버스게임하기의 진행을 해줘야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