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너무 꾸질꾸질해서 그런지 편안한 휴일이 찾아 온다해도 계속해서 방안에만 있게 되는군요. 이럴때 할것도 없고 심심할텐데 그래서 지금의 플래시를 소개할 까 하는데 심심할 때 즐기시기 참 좋은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재밌게 해보세요. 저도 역시 가끔은 지루하거나 주말 같은 경우 별로 할만한 것이 없을 때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들을 가끔 즐기고 있었는데 역시 일반 온라인 게임보다 쉽게 진행 할 수 있지요.

사악한 사이비종파에 빠진 엄마때문에 버림받은 주인공이 그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모험을 하면서 적들을 제거하면서 진행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 이 재밌는 플래시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바로 해보자구요.


아이작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엔딩 장면 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엔딩 장면을 지니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너무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지요.

던전으로 내려간 주인공 본격적인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메인 문을 지켜 내고 있는 강력한 보스를 제거해야지만 안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서 여러종류의 복잡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됩니다.

필살기 상당히 좋은 물건이라는 것은 두말할 필요 없이 적당하게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우선적으로 게이지를 100%로 체워 주셔야지만 한번 시전 할 수 있어요.

마치 하얀색의 유니콘 뿔처럼 생긴 아이템은 매우 중요한 순간에만 사용해 주세요. 약 몇 초 량 무적으

생동감이 살아 넘치는 게임들 정말로 찾아보기 쉬운데 그만큼 요즘 들어서 각종 사이트에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어서 그만큼 다양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을 직펍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식칼을 들고 자신의 방으로 들어오는 무시무시한 엄마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이렇게 지하 세계로 연결이 되는 곡으로 들어와 멋진 싸움을 펼치게 됩니다. 그럼 이 꼬맹이의 아픔을 달래주면서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해보시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