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으로 기억되고 있는 한게임에서 즐겼던 플래시버전을 오늘 고양이게임하기 고군분투를 해보겠어요. 이 플래시게임은 박진감이 살아 넘칠만한 고군분투라고 하는 진짜 마우스 하나로만 할수있는 끝장나게 잼난 고양이게임하기를 보여드릴게요.바로 귀여운 고양이가 닌자 도복차림으로 높은 건물위로 올라가 목적지까지 런닝을 하는 게임입니다.약간은 병맛스로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항상 등뒤에는 변기를 뚫는 압착기를 가지고 거미인간 스파이더 맨 처음 건물 사이를 뛰어 넘고 있는데 즐겁게 클릭을 하면서 고군분투달리기 플래시를 즐겨보세요.

진짜 어울리지는 않지만 고양이가 닌자의 복장을 하고있네요. ㅋㅋ 그리고 뒤에는 검은색의 화장실에서나 사용하는 뚤어뻥을 들고 있고요. 뚤어뻥의 용도는 건물사이를 건너뛸때 쓰는 용도랍니다. ㅋㅋ

조금 어려운 난이도로 몇 단계의 레벨만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 도착지점 까지 가장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어서 이동중 금화 그리고 은화를 열심히 먹고 최고 기록을 세워 줘야 합니다. 그리고 나오는 금화는 돈스코어가 많이 올라가고 은화는 낮게 올라간다는 기본상식을 아시고 금화를 먹을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면 높은 점수를 얻을수가 있겠지요~

오래전부터 플래시 달리기 게임들이 상당한 인기를 얻어 왔는데 그만큼 적당한 시간을 투자하야 집중력 높고 짜릿한 액션을 선보여 주었기 때문이라 할 수 있지요.

뚫어벙을 이용해서 각 건물들을 잘 건너뛰는모습이 정말 웃기면서도 신기하네요 .ㅋㅋ 또한 야옹이의 표정들도 재미있구요~ 누구든지 즐겁게 할 수 있는 달리기로 역시 제목만큼이나 고군분투를 해야지만 안전하게 최종 목적지 까지 이동하게 됩니다.

쾌활한 즐거움을 제공해 주고 있을 만큼 한번에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시고 차분하게 진행하면서 제일 높은 스코어를 통해 누구도 쉽게 넘볼 수 없는 기록을 세워 보세요.

점프와 정확하게 뚫어 뻥을 적절히 사용할 줄 알아야만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일이 없습니다.한번만 실수를 하여도 그대로 떨어져 버리면서 미션이 종료되고 있으니까 고군분투를 할때 조심히 신중하게 하면서 지금 해보시도록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