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을 넣고 했었던 추억속에 그리고 꿈에서도 가끔나오는 재밌는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할시간이랍니다.

 제가 엄청 어릴 때 등장하였던 액션 슈팅입니다. 제목만 들어도 잘 알고 계실텐대 상당히 중독성이 강하게 느껴지면서 놀라운 그래픽을 선보였던 작품이지요. 그때 당시만 해도 386세대로 이정도의 그래픽이면 매우 높은 퀄리티를 보여 주었다 할 수 있답니다.

다른 작품들에 비교해 보면 움직임도 한층 부드럽고 스토리 구성들이 너무 잘 짜여져 있는 것 같아요. 특히 많은 시리즈들이 하나같이 연결 점을 이루고 있답니다.

이 플래시의 스토리의 경우에는 2차대전이 배경으로 되어 있어요. 스토리의 핵심은 플레이중에 나오는 포로들을 모두 풀어주는게 미션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포로들을 전부 풀어줘서 아군의 품에 들어가게 해주세요.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를 하면서 컨트롤이 생명인 이 플래시는 조작방법: 이동 방향키 , 공격 A 폭탄S 키를 이용해서 적들에게 사격을 가해줘보세요.

오락실에서는 1인용 그리고 2인 플레이 까지 지원이 되고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하기 너무 좋아요. 저또한 사이좋게 학교 끝나면 집으로 가기전 한 두판을 매일 했던 것 같아요.

참으로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마지막 판까지 클리어 하고 싶은 욕망이 들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때 해당 작품을 하기 위해 줄을 설정도 였으니까요.1탄부터 시작하여 6탄까지 있을 것으로 알고 있어요. 물론 버그판 그리고 번외 판을 포함한다면 더욱 많이 있겠지만요.

무엇보다도 클리어 하는 미션이 상당히 많이 있어서 인지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또한 난이도가 그다지 쉽지 많은 않습니다. 비록 컨트롤을 잘한다 해도 마지막 판까지 공략하기 상당히 어려운 수준을 보이니까요.

누가 플레이해도 좋은 느낌을 가득 전달해 주고 있답니다. 특히 각 시리즈 마다 특별한 테마를 지니고 있어서 인지 처음부터 순서대로 클리어 하는 재미가 뛰어 난데 여러분들의 명작 플래시인 고전 오락실 게임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를 하면서 참재미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