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제대로 해소 시킬 수 있는 그런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인형때리기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모조리 날릴수가 있는 학교에서할만한게임을 이시간 꼭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짜릿한 타격감을 통해서 평소 쌓여 있는 좋지 못한 기운들을 단번에 달려 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그럼 열심히 하고 괴롭히면서 즐거움을 더해 주세요.

이런 장르들은 역시 마음을 풀어 주기 위해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게임인 것 같아요.기분이 좋지 않은 때 음악을 듣거나 잠을 자거나 이런 게임을 하면 쉽게 풀릴 수 있을 것 같네요.먼저 사용자는 앞에 놓여 있는 캐릭터를 공격하기 위해 무기들을 골라 주셔야 합니다.공격 도구는 수십가지로 되어 있어 마음껏 골라가면서 열심히 타격을 이뤄 주세요.

무기를 설정하면 먼저 마우스로 컨트롤 하게 되는데 드래그를 통해 원하는 부위를 타격해 주면 인형이 매우 고통스러운 표정을 하게 됩니다.솔직히 큰 타격 데미지를 받을수록 여러분들은 더욱 재미있어 할 것입니다.마치 골격이 없는 봉제 인형과 같이 생긴 캐릭터 하지만 작은 타격만 가해도 붉은색의 피를 흘리고 있는 것 같아 조금은 잔인함을 추구하고 있는 것 같아요.

상당히 개성이 높은 플래시 게임으로 이런 장르들을 즐기고 있다보면 내심 지루함도 충분히 해소 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그럼 오늘도 지금 이학교에서할만한게임을 통해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