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티비드라마를 소재로 만들어진 내가 고 자~~ 라니로 유명한 심영의모험2 게임하기를 소개하는데 엄청 재미있고 코믹한 게임들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절대 후회되지 않을 것이라 설명드릴 수 있어요.그만큼 지금 장르는 1탄부터 큰 인기를 누려 왔을 만큼 지금까지 3탄까지 만들어 진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1탄에서는 스토리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었지만 이번에는 사용자가 직접 실시간 컨트롤 하여 각 스테이지 마다 자신을 붙잡으려는 김두한을 피해 달아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이 심영의모험2 플래시게임에서는 절대로 쉽게 벗어나기 어렵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수없이 실패하면서 반드시 해결책을 스스로 찾아내야 합니다.

 

좌우 방향키를 사용하여 이동해 주시고 X 키를 누러 점프를 정확하게 해주셔야 하는데 그야말로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매우 단조로움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심영의모험2 게임하기 스테이지 우측에서 서서히 위압감을 내세우면서 다가오는 두한이 하지만 점프를 하여 도망치려 하지만 똑같이 반응을 하고 있어 쉽게 달아나기 어렵습니다.

  

절대로 이게임에서는 평번한 방식으로 도망칠 수 없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그렇기 때문에 머리를 쓰면서 지능적인 방식으로 탈출구를 정확하게 찾아 주셔야 합니다.

  

이런 플래시들을 가끔씩 즐기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생활의 활력소를 크게 제공해 주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을 하는데 분명 몸에 좋지 못한 스트레스를 쉽게 날려 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